IT전문가되기

중고차 시세조회 사이트 3곳 KCar, 엔카, 다나와중고차

아잇™ 2021. 3. 28.

요즘 개인적으로 타던차를 팔고 중고차를 한대 살까, 새차를 한대 살까 무척 고민하고 있습니다.
중고차를 사자니 웬지 새차가 사고 싶고, 새차를 사자니 가격이 부담되고.. 현실적인 주머니 사정에 맞추자면 중고차가 적당하다 싶어서 중고차 시세나 검색해 보자 싶어 계속 사이트만 들락날락 하면서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대표적으로 중고차 거래가 많이 일어나는 케이카, 엔카, 다나와중고차 3곳에서 중고차 가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직영중고차 K Car (케이카)

요즘 가장 핫하다고 하는 케이카입니다.
자동차를 온라인으로 사면, 집앞까지 배송해주는 홈서비스가 가능하고, K Car에서 직접 중고차량을 매입하고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직영판매를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믿고 살수 있다고 생각하셔서 애용하시는 것 같아요.

 

중고차 검색은 국산, 수입차, 제조사, 모델별로 검색이 쉽습니다.
그리고 특징으로는 위클리특가라는게 있어서 2주에 한번 화요일 오전 10시 마다 특가중고차를 만날 수 있습니다.

 

K Car 직영중고차 모델 유재석
K Car 직영중고차 모델 유재석

 

K Car 중고차 판매 및 가격조회 사이트

 

K Car - 직영중고차 케이카

대한민국 No.1 직영중고차, 매입부터 진단, 관리, 판매, 책임까지 직접! 타본 후 환불되는 홈서비스

www.kcar.com

 

 

대표 중고차검색 사이트 엔카

엔카는 아마 중고차거래 사이트중에서 가장 오래된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제가 어렸을 때에는 엔카에서 시세 검색하고 그랬었습니다. 지금도 엔카는 유명하고, 엔카에서 보증하는 차량과, 엔카진단차량등을 믿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엔카또한 홈서비스가 가능하고요.

 

중고차 거래 엔카
중고차 거래 엔카

대한민국 중고차 최다매물 엔카

 

엔카 - 대한민국 No.1 중고차 플랫폼

중고차 사고팔땐 엔카, 중고차,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시세

www.encar.com

 

 

다나와 자동차

PC용품 가격비교로 시작했던 다나와에서 자동차도 비교를 해줍니다. 아마 생소하신분들도 많으실걸로 보이는데
타 중고차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중고차매물을 검색하고 시세를 알아볼 수 있는데, 차종 여러개를 비교해볼때는 다나와중고차 사이트가 제일 편리했습니다. 특히 자동차옵션이나 차량제원같은걸 한눈에 비교해보기 좋더라고요.

다나와 중고차

 

아래 사진처럼 원하는 차종별로 가격, 중고시세, 연비, 차량제원등을 한눈에 비교하기에는 다나와자동차가 제일 좋더라고요.

 

다나와자동차 - 차량제원비교
다나와자동차 - 차량제원비교

 

차량 비교하기 좋은 다나와자동차

 

다나와 자동차 - 신차 견적, 중고차 시세 및 매물 검색, 할부, 보험, 용품 정보 제공

신차 견적 서비스, 중고차 구매, 오토리스/장기렌트, 자동차 관련 컨텐츠 제공

auto.danawa.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