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개그맨 박수홍 100억대 사기. 주어온 고양이가 박수홍 살렸다.

아잇™ 2021. 3. 28.

박수홍은 동치미에 출연해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하고, 죽음까지도 걱정했다고 밝혀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다름아닌 가정사로 인한 문제인데 참 안타깝습니다.

 

박수홍에게 사기친 사기꾼은 가족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부담감이 엄청났었다고 합니다.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미운우리새끼에 박수홍의 어머님께서 고정으로 출연하고 계시고, 아버지도 가끔 출연하시고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화목해 보이지만 겉으로 드러나지 않았던 가족간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다름아닌, 형이 박수홍에게 사기를 친것입니다. 매니저였던 박수홍의 형이 형수와 함께 박수홍의 출연료 등, 모든 수입에 대한 관리를 하고 있었는데, 이를 전부 빼돌려서 자신들의 명의로 빼돌려 놓았다는 것이죠.



박수홍 가족인 형과 형수의 배신 사기행각
박수홍 가족인 형과 형수의 배신 사기행각

 

박수홍이 30년간 벌어온 100억에 가까운 돈 이라고 합니다. 정말 엄청나네요. 남도 아닌 자기 동생의 재산을 빼돌릴 생각을 하는지. 안타깝습니다. 역시 돈 앞에선 가족도, 형도, 형수도 없나봐요.. 참.. 기가 막힙니다.
힘내셔야 합니다. 박수홍!!

 

박수홍이 결혼 안하는, 못했던 이유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있었지만, 가족들의 반대로 헤어졌다고 방송에서 밝현던 박수홍. 그런데 그렇게 반대했던 가족이 바로 형과 형수였나보네요. 박수홍은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팔 하나 잘라낸것 같은 마음으로 산다고 했었는데 정말 안타깝네요.

박수홍 결혼실패담 - 가족반대로 인한 이유
박수홍 결혼실패담 - 가족반대로 인한 이유

 

 

박수홍 살린 고양이 이름은 다홍이

박수홍의 '홍'짜로 돌림자를 써서 다홍이라고 이름을 지었다고해요.
길고양이였던 다홍이와의 첫 만남은 낚시터였는데, 다홍이가 아파보여서 수술을 시켜주고 다른 사람에게 분양을 하려고 했었답니다. 그런데 박수홍이 TV에 나오면 다홍이가 박수홍을 알아봤다고 해요. 그 이야기를 듣고 박수홍이 직접 키우게 되었다고합니다. 특히나 다홍이는 보통 고양이와는 다르게 개처럼 산책도 하고, 목욕을 잘합니다. 일반 고양이들은 물을 엄청 싫어하는데 말이죠?!

 

물 목욕하는 박수홍 고양이 다홍이 (출처 : 박수홍 유투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
물 목욕하는 박수홍 고양이 다홍이 (출처 : 박수홍 유투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

 

박수홍 생명의 은인 고양이 다홍이
박수홍 생명의 은인 고양이 다홍이

 

자식처럼 애정을 갖고 키우는 천재냥 다홍이 덕분에 그래도 가족에게 당한 사기와 배신을 이겨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박수홍씨와 검은고양이 다홍이,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길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