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전문가되기

아이 간식겸 아빠 맥주안주로도 좋은 치즈듬뿍 맥앤치즈

아잇™ 2021. 1. 31.

아이들에게 어떤 간식을 줘야 영양 보충에 도움이 될까 생각해봤는데, 아이들 살찌우기에도 좋고 치즈만큼 좋은게 없을 것 같아서 치즈가 듬뿍 들어간 간식거리를 찾아보았습니다. 

 

쉐프엠 맥앤치즈

쉐프엠이라는 브랜드는 제가 편의점에서 먼저 접해봤었습니다. 그때 먹은 제품이 매콤한 마카로니로된 맥볶이라는 상품이였는데 맛있었거든요. 이번에 구입한 맥앤치즈 역시 마카로니와 치즈가 조합되어 간식과 안주로 적합하더라고요.

 

쉐프엠 맥앤치즈
쉐프엠 맥앤치즈

 

무려 맥앤치즈는 1Kg이에요. 대용량입니다.
장기간 보관할 수 있도록 포장재질도 두껍고, 간편하게 짜먹는 스타일의 포장이더라고요.
앞 부분에 치약처럼 짜먹을 수 있게 뚜껑이 있어요.

 

짜먹는 마카로니 치즈 범벅
짜먹는 마카로니 치즈 범벅

 

일단은 아이들과 함께 간식으로 먹을겸 시식할겸 해서 조금만 그릇에 짜봤어요.
아이들은 그릇에 담겨진 모습을 보고 "똥 같이 생겼어~" 그러더라고요.
아무래도 치즈범벅된 마카로니가 작은 뚜껑을 통해서 나오다 보니 제가 생각해도 비주얼이 그닥 예쁘게 나오는 모양새는 아니긴했어요. ㅋㅋㅋ

 

마카로니와 치즈
마카로니와 치즈

 

그리고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1분30초간 데워줬습니다.

마카로니와 노란색 체다치즈, 그리고 고다치즈가 잘 섞여 있었어요.

 

조리된 맥앤치즈 마카로니와 치즈가 궁합이 좋아요.
조리된 맥앤치즈 마카로니와 치즈가 궁합이 좋아요.

 

마카로니와 치즈가 어울려서 엄청 고소합니다.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전자렌지에 1분 30초 정도만 조리하면 되서 엄청 간단하게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딸기쨈 햄버거도 만들고 있었는데, 햄버거빵에 맥앤치즈를 넣고 만들어도 맛있었어요.

 

빵에 발라 먹어도 맛있어요. 맥앤 치즈
빵에 발라 먹어도 맛있어요. 맥앤 치즈

 

저녁엔 맥주한잔과 함께 안주로도 먹어야겠습니다. 고소한 맛이 자꾸 생각나요.

댓글

💲 추천 글